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유아 홍삼 - 함소아 홍키통키 추천

유아 홍삼 - 함소아 홍키통키 추천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홍키통키 구매가능한곳

이제 3월부터 어린이집에 다닐 아들램을 위해 유아 홍삼인 함소아 홍키통키를 구입했답니다~

예전부터 한번 먹여볼까 망설였었는데...   워낙 건강해서 패쓰했었지만~

이제는 어린이집을 다니게 됐으니...  바깥활동이 많으면 아무래도 감기나 다른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좀 더 많아지니까

조금이나마 면역력을 키워주고자 유아 홍삼을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에는 애가 잘 먹을까 걱정도 되고 해서 함소아몰에서 샘플을 신청해서 먼저 먹여봤드랬지요~

주위 친구가 정관장 양아록은 쓴 맛이 좀 더 있고, 함소아 홍키통키다 단 맛이 더 있어 아이들이 잘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양아록은 홍삼농축액이 6년근 3% 인데... 홍키통키는 6년근 10% 이길래~ 거기서도 홍키통키 쪽으로 더 기울더군요

그렇게 함소아몰에서 샘플 신청을 했더니 홍삼 2개와 함께 스킨케어 제품들을 샘플로 보내주셨습니다~~  ^^*

아들놈이 어른들이 맨날 마시는 홍삼을 봐 와서 그런지 요건~ 아가야 홍삼이다 이러면서 줬더니 너무 좋아라하길래~

깜짝 놀랬다는~ ㅋㅋㅋㅋㅋ     허나... 15ml 밖에 되지 않는 양이... 컵에 따라보니 우리 아들놈  한 두모금 정도? ㅋㅋ

여하튼 잘 잡숴 주시는거 보고는 인터넷 검색질 끝에 cj몰에서 90일+10일 패키지인 총 100일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택배를 받고보니 따라온 사은품이 너무 많아서 이 아줌마는 행복했네요~ ㅎㅎㅎㅎ


택배상자를 개봉하니 제품들이 가지런히 들어가 있습니다
그런데... 어라?  기린아 츄잉정?  저건 사은품 품목에 없었는뎅???  오호~~  좋아라~~  ^ㅡㅡㅡㅡㅡㅡ^


홍삼은 한 박스에 30일분씩 총 3박스... 그리고 저 자동차 상자의 10일분까지 총....  100일~
한 상자에는 저 자동차 상자가 3개씩 들어가 있답니다~
만2세 ~ 9세까지 음용가능~

 

자~  이게 홍키통키 홍삼인데요~  캐릭터가 귀엽네요~ ㅎㅎㅎ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ㅋㅋ
그래~ 매일 뛰어노는데 너라고 안 피곤하겠니~ 이거 먹고 피로나 풀려무나~ ㅎㅎ

허나.... 홍삼 부작용(?) 인지~
우리 아들놈... 홍삼먹기 시작한 뒤부터는 잠시도 엉덩이를 바닥에 붙여 놓지 않습니다
안 그래도 에너지가 많은 아이였는데... 요즘은 넘쳐나는 힘을 주체를 못하는거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요 기린아 츄잉정~  요거 요거 살까 말까 무지 고민했던 아이인데요~
사은품으로 따라오는게 있어서 요건 나중에 사야지... 했는데... 아 글쎄~ 이게 따라온거에요~ ^^
그래서 너무 너무 기분 좋았답니다
말랑 말랑 츄잉정인데~ 무설탕에 칼슘,마그네슘, 아연 보충용 식품입니다
요것도 우리 아들놈 너무 잘 먹어 주시네요~ ^^*


그리고 별 기대 안했던 바이오락토....  근데... 10일정도 먹어보니 이거 완전 맘에 듭니다~
요건 우리 아들놈과 제가 함께 먹고 있는데요~ ^^
아들놈 변 보는게 하루~이틀 정도는 돼야 변을 봤었는데... 바이오락토 효과인지... 하루에 한번은 꼭 변을 보네요~
것도 변 색깔이 더 이뻐졌어요~ *^^*
맛도 새콤달콤 넘 맛있어서 저도 좋아라 한답니다


한 상자에 3박스... 총 3개월분 입니다



요롷게 작은 상자에 30포... 한달분이 들어있어요~
전 아들놈하고 같이 먹으니 한달하고 보름이겠네요~  다 먹으면 재구매 의향이 있는 아이같아요~ ^^



마지막으로 하마 비타민까지~  ^^
요것도 딸기맛이라 아들놈이 좋아라 잘 먹더라구요~


뚜껑은 아이들이 열 수 없도록 눌리면서 돌려야만 열 수 있어요~  ^^


이상 39개월 아들놈의 유아홍삼 함소아 홍키통키 후기였는데요~

너의 건강은 엄마가 책임져 줄테니

3월부터는 새로운 환경인 어린이집가서 적응 잘~ 하고 별탈없이 안전하게만 다녀다오~~~~  *^^*


제가 구매했던 곳입니다....  유아 홍삼 찾고 계시면 구경해보세요~ ^^

 

* 구매 가능한 곳 : 우리아이 건강은 유아홍삼 함소아 홍키통키로 지켜주세요~~!!



[ 재테크  자가진단 : readersrich.com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