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온열매트 추천 (전기장판 추천) - 한솔 황토마루 한방 카페트 (2750*2000mm)

온열매트 추천 (전기장판 추천) - 한솔 황토마루 한방 카페트 (2750*2000mm)

거실형 온열매트 , 거실형 전기장판 , 한솔 카페트 추천



우리집은 복층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보일러실이 2층에 있어서 그런지 2층방들은 따뜻한데.....

반면...   아래층에 있는 울 아부지 방에서는....  냉기가....  ㅡㅡ;;;;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아부지 방 온도를 높였더니...   2층은 찜질방이 되어버리고....

난방비는 난방비대로 출혈이 크니....   헐... 

그래서 온열매트(전기장판)를 구매하기로 했죠~

예전에는 옥장판을 썼었는데 (한때 아주 유행했었죠~ ㅋ)  옥장판은 너무 무거워서 관리하기도 힘이 들더라구요...

동생과 함께 분노의 검색질을 시작~~ ㅋㅋ

하지만 이것 저것 너무 많더라구요...  결국...  그게 그거다 아무거나 하자!!  이렇게 구매한 녀석이 요녀석인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너무 만족스러워 이렇게 요기다가 후기를 남겨봅니당~  ^^

온열매트나 전기장판 구매의향이 있으신 분들은 요 놈도 꼭 한번 살펴보세요~ ㅎㅎ



◆ 한솔 황토마루 한방 카페트 (2750 * 2000mm) 사용후기 ◆


 

첨... 택배받고 허걱 했습니다.... ㅎㅎ
2750 * 2000 mm 가 생각보다는 무지 크더라구요...  천장보다 높아서 비스듬이 세워뒀네요~ ㅋㅋ


바닥에 눕혀놔도... 길이감에 다시 한번 헉 입니다~ ㅋㅋ


상자를 개봉했더니 둘둘 말린 상태로 커버에 조심스럽게 싸여져 있네요~
전용 커버가 있어 나중에 보관할때 아주 편리하겠어요


자~~  커버를 벗기니 이렇게 속살을 드러내주시고~ ㅎㅎ


둘둘 말아놓은게 펼쳐질까 다시 한번 밴드로 감싸놓은 꼼꼼함~ ㅋㅋ


매트를 펼치니 사용설명서 겸 품질보증서가 들어 있더라구요~  ^^


황토마루 한방 카페트....  황토에 한방이라... ㅎㅎ
그럼...   몸에도 좋을래나???


요건 뒷 부분인데요~
엠보싱 처리라고 해야하나?? 
암튼....올록볼록한게 밀림현상이 없도록 바닥도 아주 꼼꼼하게 처리되어 있었습니다


쨔~잔 하고 아부지 방에 깔았는데... 아고야~ 이렇게 클 줄이야~ ㅋ
너무 커서...  살짝만 작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들었지만...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  ㅎㅎ


바닥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카메라가 그닥 좋질않아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지 못하는 감이 없지 았아 있는데요~
매끈한 바닥이 아니라 오돌토돌??  여튼 나무의 결을 살린 질감이라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졌답니다~
쿠션감 또한 너무 맘에 들어 우리 아들놈이 요기서 계속 뛰어노네요~ ㅎㅎ


아들놈이 뛰는 바람에 저랑 부딪혀 카메라 흔들~ ㅡㅡ;;
제품을 이리저리 살펴보니 이름처럼 "명작" 맞는듯 합니다`~ 쿄쿄~


요건 온도조절장치 인데요~


크기가 커서 당연 좌우분리 난방 가능하답니다~ ^^

바로 전원을 넣었습니다~
어라?? 벌써???  전원을 켜자마자 따뜻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렇게 빠를수가~ ^^;;

사용해보니 너무 맘에 들어 시댁에도 바로 하나  넣어드렸네요~ ㅎㅎ

온도 또한 3~4단계만해도 매트가 뜨끈뜨끈~   엉덩이가 뜨거워~ ♪ 네요~
요즘 울 아들놈과 저는 아부지 방에서 찜질방 놀이에 흠뻑 빠졌습니당~


제가 구매한 곳인데요~  온열매트 찾고 계신분은 여기도 구경해보세요~

cj몰인데요~  50%할인쿠폰에 12/25일까지 국민카드 사용하면 5% 추가할인까지...  완전 대박!!  

사이즈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는 점보형이었구요~

 <<  따뜻한 온열매트 완전 짱~!! 구매를 원하시면 요기도 구경해보세요~[링크] >>


[ 재테크 자가진단 : readersrich.com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