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아이치약 추천 - 벨레다치약

아이치약 추천 - 벨레다치약

유아치약 추천, 유기농치약, 어린이치약


 
우리  엄마들 아이치약은 뭘로 하실지.... 고민 많으시죠?

뱉어내기가 아직 서툰 우리 아이들에게 어떤 치약이 안전할지... 저 또한 머리 터지게 고민했드랬지요~ ^^;;

우리 아들놈... 이제 만38개월인데요~

맨 처음 시작했던 치약은 스프라이치약으로 시작해서~  벨레다 치약~ 라베라치약~ 베이비오가닉 카렌듈라치약~

요 순서대로 치약들을 써 본 결과~   지금은 벨레다로 정착을 했답니다~ ^^

어느 정도 좋고 싫음을 얘기할 수 있을때가 되니까 본인이 벨레다 치약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지가 멀 안다꼬~ 벨레다 치약으로 양치를 하고 난 후에는 " 아~ 개운~~~~ 하다" 이럽니다 ㅋㅋ

저 또한 개인적인 느낌이겠지만 다른 유기농치약보다는 더 안전한 느낌??

다른 치약은 양치를 하면 거품이 많이 났었는데... 요 벨레다는 거품도 생기지 않더라구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그렇다고 하던데... 정말 그런가 했습니다~ ㅎㅎ

그럼 벨레다 치약은 어떤 치약인지 살펴볼까요?





요즘 안그래도 계면활성제 얘기가 시끄러운데....

요 아이는 합성 계면활성제와 불소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우리아이에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거기다 천연 에센셜 오일과 유아들이 좋아하는 카렌듈라 천연향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요 카렌듈라 천연성분이 구강과 잇몸, 입천장 점막에 진정 효과가 뛰어나 잇몸과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네요~

그리고 천연 실리카가 함유되어 치아표면과 구강 점막을 상하지 않고 깨끗하게 닦아 준다고 합니다

민트향이며....   천연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져 양치물을 뱉어내지 못하는 아가들이 삼켜도 안심~  ^^


민트향이다보니 우리 아들놈은 어른들이 쓰는 치약과 향이 비슷해서 그런지

벨레다 치약으로 양치를 할때면 요건 아가야 매운치약이라며 좋아라 한답니다~ ㅎㅎ


요건 베비이오가닉 카렌듈라 치약인데요~`    요거 다 쓰고 벨레다치약을 주문했드랬죠~

솔직히 양이 좀 작은편이라 금방 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3개묶음으로 주문했습니당~ ㅋㅋ


에어캡 포장을 뜯었더니 요롷게 종이 박스에 들어가 있습니다


캬...  저 사이즈.... 솔직히 가격대비 양이 너무 작은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ㅡㅡ;;

양이 딱~ 저 두배면 정말 싸랑해줄텐데~~~

여튼....  이제 우리 아들놈 치약은 고민없이 벨레다로 정착입니다~ ^^

  

 제가 구매했던 곳인데요~  필요하신 분은 구경해보세요~ ^^


<< 우리아이 안심 치약 - 벨레다 치약 구매가능한 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