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가족탕 추천 - 간월산 온천호텔






가족탕 추천 - 간월산 온천호텔




날씨가 춥다보니.... 따뜻한 온천이 그리워지네요~~


오늘 포스팅은 예전에 다녀왔던 간월산온천호텔 가족탕 입니다


지금처럼 추운 계절에 딱이죠~  ^^


우리집은 아들만 둘인데... 저때 가족탕을 갈때만해도 큰애는 9살, 작은애는 4살.....


거기다 워낙 에너지 넘치는 애들이다보니.... 아빠가 두 아이를 케어하기가 불가능.....


거기다 두 아이 출산후 변해버린 몸뚱아리가 부담스러워 대중탕은 꺼리는 엄마까지.....


ㅋㅋㅋㅋ


그래서 가족탕을 자주 이용하고 있었드랬죠


 (지금은 큰애가 10살이다보니..... 가족탕을 못간지도 벌써 1년이 다 되어가네요.... ㅜ.ㅜ )






여긴 간월산 온천호텔 일반실이랍니다


이전에 VIP룸에서 1박도 했었는데..... VIPF룸은 목욕탕처럼 샤워기 2개와 의자까지.....


때밀기 정말 좋게 되어 있어요


침실과 거실도 구분되어 있고... 화장실까지 따로....


일반실과 VIP룸 가격차이가 크지 않으니..... 가능하면 VIP로 추천~~~  ㅎㅎ


이때는 미리 예약을 안했더니... 일반실밖에 없어.... 일반실로......






욕조에 물 받는 동안 아빠와 큰아들은 대중탕으로 고고~~ 


간월산 온천호텔은 가족탕 이용시 대중탕 이용이 공짜랍니다


그래서 큰 탕을 좋아하는 남푠과 큰 아들은 1차로 대중탕으로~ ㅋㅋㅋㅋ


작은애와 나는 욕조에 물받아 오붓하이 둘이 퐁당~  ^^*




이제부터 사진은 간월산 온천호텔 가족탕 일반실 사진입니다


작은 티테이블과 의자~~





간단한 용품들과 차 종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저기 하리보젤리는 우리 막둥이꺼~ ^^





컴터도 있구요~~  ^^*




목욕을 마치고 기분좋은 울 막둥이~~


침대에 누워 V한판~ ^^*


이뿌다 이뻐~~~~~  


이제 형아가 너무 커서 가족탕은 힘들것 같고~~


앞으로는 어디 깨끗하고 좋은 찜질방이나 터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이상 추운 겨울날씨에 딱 어울리는 간월산 온천호텔 가족탕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