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양산 덕계 맛집 - 안채 추어탕 다녀왔어요







양산 덕계 맛집 - 안채 추어탕 다녀왔어요







날이 좋던 며칠전~ 여보야가 회사에 일이 많이 없다고 일찍 왔더라구요~~


그래서 애들 없을때 콧구멍 바람한번 넣어주러


비교적 가까운 법기수원지 다녀왔다가


덕계에 맛있다는 안채 추어탕집 다녀왔어요~~~


워낙 평소에도 추어탕을 좋아하는터라 정말 맛보고 싶었지만.... 


애들이 추어탕을 먹지 않으니....  다른 메뉴가 있다해도 아이들이 추어탕 집이라고 들어가는거 자체를 거부하니.... ㅜ.ㅜ


한번 가봐야지만 하다 애들 없을때 드뎌 맛보게 된 안채 추어탕이었어요~ ㅋㅋ


사진에서처럼 깔끔하고 정갈한게 정말 맘에 들었어요~  ^^










요건 가게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사진 한컷~  ^^





메뉴판이에요~~


우린 기본 추어탕 2인분 주문~  ^^


아래 추가메뉴 보이시죠?


우리 여보야 제육볶음 먹고 싶다고 이거 두개 주문하라는거에요~


하나가 1인분일거라 생각하고~~ 


그래서 이모분께 추가메뉴 물어보니 기본 밑반찬에 제육볶음 나오는데


모자라면 더 시키셔도 되고 하나만 시켜도 2~3사람은 먹는다고


아~~ 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답니다~  ^^*











제일먼저 죽 한그릇이 나와요~~


정말 한정식집같은 추어탕 집이네요~ ㅎㅎㅎㅎㅎ








내부 모습도 깔끔하고 깨끗하고~  ㅎㅎ


우리가 방문했던 시간이 3~4시사이라 손님도 없었다는~ ㅋㅋ






자~~ 밑반찬이 정말 한정식집 비쥬얼이죠?


튀김에 제육볶음에 가자미조림과 쌈까지~~~ 대박~  ^^*






오늘의 주인공 추어탕 모습이에요~~










제육볶음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양도 충분해서 추가로 더 시켰다면 정말 배부를뻔 했어요~ ㅋㅋ







쨔잔~~ 모든반찬 거의 클리어~ ㅋㅋㅋㅋ


밑반찬도 맛있고 추어탕도 맛있고~


애들 신경안쓰고 둘이서만 편하게 먹어서 더 맛있고~ ( 나 나쁜엄마임?? ) ㅋㅋㅋㅋㅋ


여튼 법기수원지 산책도 좋았고~ 안채 추어탕도 좋았고~


여보야 오늘 고마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