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일상] 부산 부평시장 맛집 - 백종원 3대천왕 비빔당면 먹고오다






[일상] 부산 부평시장 맛집 - 백종원 3대천왕 비빔당면 먹고오다



오랜만에 동생과 함께 나선 남포동~~ ^^


결혼전까지는 대신동에서 살았기에 남포동은 정말~ 수없이 나갔었는데


이제는 친정도 이사를 하는 바람에 정말 쉽게 갈 수 없는 곳이 되어 버렸다


어쨌든 동생과 볼 일을 마치고~


부평시장에서 여러가지 쇼핑도 하고~


점심메뉴로 선택한곳~~~


바로 이곳!!!   백종원 3대천왕에도 나왔던 부평시장 원조 비빔당면~~~~~


이 집은 나도 방송을 직접 봤던터라 


맛이 정말 정말 궁금했다


양념이~ 양념이~ 우찌나 정성이 들어가던지~


정말 무슨 요리를 보는듯 했는데.... 정말 맛이 궁금~


어쨌든 가게 안으로 입성~~~ ㅎㅎㅎ



메뉴판 쫘악~~ 


근데 원래 비빔당면이 이렇게 비쌌던가? ㅋㅋ


나 어릴때는 2~3천원 안이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하긴 세월이 얼마나 흘렀는데~ ^^;;;;





내부는 정말 작았는데 


TV에서 본것처럼 작은 소품들로 가~~~득




함께한 연예인 사진도 쭈~~~욱~





벽마다 방송출연 사진이~~ ㅋㅋㅋ


여기저기 안 나온곳이 없더구만~~ 







드뎌 주문 메뉴 나옴~~ ㅎㅎ


주인공 비빔당면과 김밥~~~





김밥은 기냥 일반  김밥~~ ㅎㅎ






자~~ 드뎌 주인공 비빔당면`~~





자~알 비벼준 후 한 입 호로록~~~~ 쓰읍~


어? 근데?  이 맛??


내가 예전에 먹었던 비빔당면 맛이 이랬던가???


사실.... 내 입에는 이게 왜 이렇게 유명해졌지???  하는 맛??


여튼.....  여기 이 비빔당면이 정성이 많이 들어간 음식이긴 하지만.....


나는 기냥 그랬음


동생이랑 다음에는 저~~기 좀 더 위 먹자골목 가서 거기서 비빔당면 다시 한번 먹어보기로~


옛날 먹었던 그 비빔당면의 맛이 기억이 안나~~~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