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딸기따기 체험 - 기장 대룡마을






딸기따기 체험 - 기장 대룡마을




사진을 보다보니.... 작년 기장 대룡마을 딸기따기 체험을 했던 사진이 보이네요~  ^^


사진도 본 김에 기념이다 싶어 포스팅 해봅니다~~


올해도 꼭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기장 대룡마을 딸기따기 체험


딸기가 증~~~ 말 맛있었거든요~ ㅎㅎㅎ




요기는 토요일 체험 손님을 미리 한주간 예약을 받아 딱 일정 손님만 받는데요~


어른 1만원, 아이들 5천원~


입장료 내면 500g 통을 나눠준답니다


거기다 내가 딴 딸기를 담아가는 거에요~~


그리고 비닐하우스에서 내 입으로 들어가는건 무제한~~ ㅋㅋㅋㅋㅋ





개구쟁이 형아랑 저건 무슨 포즈인지~ ㅋㅋㅋ


설정샷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순간 찍힌 포즈가~


우리 둘째 힘이여 솟아라~~ 이네요~ ㅋㅋㅋㅋ





조카랑 같이가서 비닐하우스 들어가기전 대기 모습이에요~~


뭘 보고 있는건지~


여튼 뭉치면 강해지는 것들~~~   ㅡㅡ+





딸기따기 체험 다 하고는 공작소면 가는길~~


여기 국수가 맛있다길래 동생이랑 국수먹으러 고고~  ^^







물국수~ 



비빔국수~~ 다 시켜봅니다~ ^^*




결론은 우리 동생이나 저나 물국수는 쏘~ 쏘~  


우리 입에는 비빔국수가 더 맛있었답니다


이거야 뭐 개인취향이니~~  ^^


그나저나 저 깍뚜기~~ 정말 맛있었는데~~


사진보니 또 침고이네요~ ㅎㅎㅎㅎ


올 봄에도 딸기따기 체험 잊어먹지 말고~


애들 데리고 꼭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