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해림대게 - 기장 시장 대게 맛집






해림대게 - 기장 시장 대게 맛집





얼마전 우리 친정식구들 모두 모여 기장 시장으로 대게를 먹으러 갔었는데요~~


출발할때는 인터넷 검색으로 방갈로가 있는 서생대게에서 만나기로 약속을 했었는데


먼저 도착한 막내네가 서생대게 방갈로는 이미 다 만원이라고~ ㅜ.ㅜ


미리 예약을 안 했더니 이런 사태가.... 흑~~~


아직 어린 애들이 많아.....


홀은 다른 사람들에게 민폐다 싶어


일단 먼저 도착한 막내네보고 어디 다른곳 있나 찾아보라고 한 후.....


우리도 기장 시장 도착~ 


그러다 선택한 곳이 바로 이 곳 해림대게 였네요~ ㅎㅎ


검증되지 않은 곳이라.... 불안한 맘으로 들어갔는데


서빙하던 학생( 어려보여서~  ^^) 까지 어찌나 친절하던지


밑반찬도 맛있고~ 대게도 살이 꽉 차올라 정말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



요건 기본으로 깔아주는 밑반찬들~~


다 맛있었어요~~  ^^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대게~~ ㅋㅋㅋㅋ


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요 살들이~~ 아~~ 정말 느낌을 살리지를 몬하네~~ 






집게 다리살도 우찌나 실한지~~  


뒤에 꼬멩이들~ ㅋㅋ 


대게에는 관심도 없고~ 오직 폰에만 집중하고 있는 저 모습~


너네는 아직 모르쥐~~ 요게 얼마나 맛난쥐~ ㅋㅋㅋㅋ






대게 살들이 정말 꽉~ 차 있어서 진~~짜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왔네요~  ^^


어쩌다 들어간 곳이긴 하지만~


사장님께서 술과 음료도 공짜로 주시공~ 


물론 우리 식구들이 많이 먹긴 했지만~ ㅋㅋ


기장시장 해림대게~ 정말 만족하고 나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