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 성장세트 구입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아연, 칼슘 - 성장세트 구입

 

 

 

요즘 들어 너무 잦은 아이들의 감기와 편식으로 인해......

 

뭘 좀 먹여야하나 고민하다 다시 구입한 애니멀 퍼레이드 영양제들....

 

예전엔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과 비타민D 정도만 먹여봤는데.....

 

감기때문에 면역력을 좀 챙겨볼까해서 아연도 함께

 

그리고.... 둘째 놈 약한 손톱때문에 도움이 될 진 모르겠지만 칼슘까지.....

 

이렇게 세가지 영양제가 모여 성장세트란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었다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이야 예전부터 먹고 있었으니.....

 

다른 아이들부터 살펴보기로~ ㅎㅎ

 

 

 

 

 

요건 애니멀 퍼레이드 아연 (60정)~

 

하루 1정 섭취~

 

 

 

 

두번째로 애니멀 퍼레이드 칼슘 (60정)~

 

요건 하루 2정 섭취~~

 

 

 

 

 

마지막으로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60정)까지~ ~ ㅎㅎ

 

요건 하루 1정~

 

 

 

 

 

애니멀 퍼레이드 성장세트 3총사~  ^^*

 

 

 

 

애니멀 퍼레이드 멀티비타민 1정, 애니멀 퍼레이드 아연 1정, 애니멀 퍼레이드 캴슘 2정

 

(원래는 아침식후 멀티비타민 1정, 점심식후 아연 1정, 저녁식후 칼슘 2정이 섭취방법이나....

 

아침식후 멀티비타민1정 & 아연1정, 저녁식후 칼슘 2정 섭취도 가능하다고 한다)

 

 

오늘은 택배받은 기념으로 3종류를 한꺼번에 담아 우리 둘째놈 줬더니~

 

무슨 사탕 먹듯이 바로 먹어치우고 또 달랜다~~ ㅋㅋㅋㅋ

 

아들아~~~  요건 약국에서 주는 뽀로로 비타민처럼 마구 마구 먹어도 되는것이 아니란다~~~~

 

그나저나 두 놈 먹일려니..... 칼슘은 둘째만 줘도 저게 한달치구나~

 

애들 영양제 챙겨먹일려면 부업이라도 해야 할 판이다~~~~  ㅋㅋㅋㅋㅋㅋ